[ 스마일 라식 ] 스마일라식 후기

기타/잡다한것

[ 스마일 라식 ] 스마일라식 후기

WillBe_ 2019. 5. 6. 14:54

 

더 이상은 미루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시력교정을 하기로 결정!!!!

 

바로 안과 3군데에 검사를 신청하였다.

 

밝은 xx 안과

아이 xx 안과

온    xx 안과

 

첫 번째로 검사를 받은 안 과는 아이xx안과.

 

검사 항목도 다양하고 꼼꼼해 해주는 느낌!!! 검사 하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설명도 잘 해주셨다.

 

두 번째로 검사 받은 안과는 밝은 xx안과.

 

검사 항목도 아이xx안과 보다 부족하고...설명도 무너가 아이xx안과보다 부족하여 제외.

 

세 번째로 검사 받은 온xx안과.

 

아이xx안과와 비슷할 정도로 꼼꼼하고 다양한 검사를 해주셨다. 그러나 가격이 아이xx안과보다 비쌈...ㅎㅎ

 

 

고민 끝에 아이xx안과와 온xx안과 중에서 고민하다가 아이xx안과로 결정!!!!

 

 

수술 날

 

수술 예약시간에 도착하여 결제를 진행하고 간단한 검사를 다시 진행하였다. 시력검사같은 거 2개..??

 

수술 전에 기다리면서 서약서 같은 거 좀 쓰고..자가혈청 안약을 위한 채혈을 하였다.

 

드디어 이름이 불린다!!!!!

 

수실술에 들어가서 마취약 소독약 같은거 점안하고 의사 선생님이 눈에 점 같은거를 찍는다.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 눈의 초점이 달라져서 그걸 보완하기 위해서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다...

 

그리고 바로~ 수술장비에 눕는다.

 

눈이 안 감기게 기구로 고정하고 세척 후 수술 시작!!!!

 

초록색 점만 보라고 하는데..나중가면 눈 앞이 뿌옇게 변하여 초록점이 잘 안보인다. 그래서 내가 초록점을 잘 보고 있는지 눈 동자가 움직이는건 아닌지 무섭다. 하지만 최대한 안 초록점을 향해 집중하였다.

 

그리고 큐티클? 각막 조각을 제거하는데..이것도 눈 동자를 움직이면 안 된단다. 이것도 눈 동자가 움직이는지 안 움직이는지 애매하다. 앞이 안 보여서..ㅋㅋㅋ최대한 안 움직이도록 노력을 할 뿐ㅋㅋㅋㅋ

 

이렇게 양쪽 눈을 진행 후, 엑스트라(각막 강화?)수술을 하였다. 눈에 내가 모르는 약을 점안하고 빨간 빛?을 쏘면 끝!! 매우 간단하다. 

 

수술 후 먹는 약과 안약, 인공 눈물을 사는데...비급여라 그런지 비싸다ㅜ,ㅠ 약값이 은근 많이 나간다.

---------------------------------------------------

 

수술 후

수술 직 후

앞이 생각 생각보다 잘 안 보인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잘 보인다.

 

3주차.

시력이 조금씩 잘 보이기 시작한다. 1~2주차는 가까운 것은 잘 보이는데 안경 쓸 때보다는 잘 안보이고 뭔가 초점이 안 맞는 것 같은 느낌인데..3주차 되니 조금씩 이런 느낌은 사라진다. 빛 번짐은..수술 전에도 좀 있긴 하였는데 수술 전 보다는 좀 심하다. 그래도 좋아진다고 하였으니 기달려 봐야지...ㅎㅎ

 

2달 경과.

시력은 왼쪽 0.9 오른쪽 1.2 나온다. 과거 보다 훨씬 잘 보이며, 눈 건조도 많이 좋아졌다. 그치만 밤에 빛 번짐은 좀 존재한다. 그리고 밤에는 낮보다 선명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좋아지고 있다는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