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골 여행 일정 중에서 다른 일행들보다 하루 먼저가서 테를지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
테를지 호텔&스파에서 하였는데요. 후기와 간단한 정보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호텔 정보와 예약 정보입니다. 예약은 부킹닷컴을 통해 하였습니다.
- 호 텔 명 : Terelj Hotel & Spa (테를지 호텔 & 스파)
- 위 치 : 테를지 국립공원 (Gorkhi-Terelj National Park, 울란바토르, 211213, 몽골)
- 객실유형 : 디럭스 스위트 트윈룸
- 요 금 : 265.5 USD
울란바토르에서 호텔까지 이동
몽골 여행 투어를 예약하였던 투어사에 문의를 하였고 40USD를 지불하였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공항에서 호텔까지 1시간~1시간 3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투어사에서 usim을 제공해 주는 옵션이 있었는데, 공항 도착과 동시에 usim을 제공해주어 매우 좋았어요!! 픽업 나오신 분은 몽공 여행 투어 예약할 때 상담해주셨던 분이었습니다. 한국말도 엄청 잘 하시고 친절하시고!!! 너무 좋으신 분이었어요. IDC 다시 추천합니다.
호텔 Check In
가이드 분께서 통역을 해주셔서 Check In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해당 호텔은 Check Out 할 때 비용을 지불하였습니다. 가격도 한국에 있는 호텔이랑 비교하면 싼 편이 아니고 몽골 물가에 비교하면 상당히 비싼 호텔인데 종업원 분들의 서비스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호텔 로비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영어를 그렇게 잘 하시진 못 하는거 같아요. 다른 식당이나 시설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거의 못 하시는거 같았어요.
디럭스 스위트 트윈룸
실내는 화려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꽤나 넓고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살짝 아쉬운 부분은 욕실이 좀 아쉬웠어요...수압도 좀 약했고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물 온도가 따듯하긴 했지만 뜨거운 물은 안 나왔던거 같아요. 호텔에서 이것저것 하나하나 체크하는 성격이 아니라 다른건 잘 모르겠네요.ㅎㅎ
꽤나 긴 시간 휴가 간다고 회사에서 좀 무리하고 짐 싼다고 전 날에 잠을 못 자서 호텔 도착하자마자 잠들어 버려서 실내 사진이 많지는 않아요ㅜㅠ
방 구조는 아래와 같아요.
호텔 시설
호텔 구조가 꽤나 복잡?해서 찾아다니기 어려웠어요. 안내표가 이상한건지ㅎㅎ 피트니트 시설은 닫혀있어서 문 밖에서 대충 봤는데 좋아보이진 않았어요ㅎㅎ 수영장이나 스파에서 일하시는 분들 영어를 거의 못 하시는거 같더라구요ㅜㅠ
별다른 것은 없었고 카페가 있는거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닫혀있어서 보지는 못 했습니다.
식당
식당은 bar였나..? 거기서 식사를 했던거 같아요. 가격표를 찍지는 못 했지만 저희가 먹은 포터하우스 55000투그릭, 만두 작은거 14피스 40000투그릭, 샐러드 45000투그릭, 밀크쉐이크 20000투그릭 등 가격이 저렴하지 않음에도 상당히 만족스럽지 못한 식사였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한국에서도 망할 것 같은.... 아침 조식도 별로입니다.ㅜㅠ
10% 서비스 차지가 붙습니다.
조식
무료입니다. 뷔페식은 아니고 아래 체크리스트에 체크를 하면 해당 음식이 나옵니다. 나름 가격이 있는 호텔인데...몽골 여행 마지막 날에 숙박하였던 베스트 웨스턴 호텔보다 완전 별로!!! 조식은 몽골 여행 동안 숙박하였던 캠프보다 더 별로!!!
호텔 외부
저는 피곤해서 도착과 동시에 잠이 들어버려서 거의 보지 못해 아쉽지만..같이간 형님께서 혼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많이 찍으셨습니다. 꽤나 서둘러서 오전 11시 비행기를 타고 몽골 도착과 동시에 호텔로 달렸는데 늦은 오후에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숙박 했을 때는 나무들이 그래도 초록색이 많았는데 일주일 후 방문한 테를지는 그 사이 단풍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여행 >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골여행] - 9월 말 몽골 남고비 여행 준비물 (0) | 2022.10.07 |
---|---|
[몽골여행] - 9월 말 몽골 남고비 여행 계획 및 준비 일지 (0) | 2022.10.07 |